본문 바로가기
생활 꿀팁

뻔한 추천이 질린다면..마이너 취향을 위한 넷플릭스 추천!! (그냥 내 취향 TOP5)

by MYNN maxw 2020. 3. 15.

넷플릭스로 기묘한 이야기, 킹덤, 오렌지이즈더뉴블랙, 워킹데드 등등등..안 본 사람 나야 나

뭐가 재밌네 짱이네 추천을 받아도 영....재미가 없더라구요...ㅎㅎㅎ

유명한 추천 목록에 있는 것들 중에 흥미롭게 봤던 건 #블랙미러 밖에 없는 것 같아요. 브레이킹배드는 예전부터 워낙 좋아했었지만 넷플릭스 나오기 전이었고. 종이의 집은 스페인어 공부할 겸 꾸역꾸역 봤고요..

아무튼 아무리 검색해도 비슷비슷한 것만 나오길래, 제가 가장 좋아하는 쇼를 추려서 올려 보려고 합니다.

쿨하게 1위부터 갈게요. (그래야 생각이 잘 나서 ㅎㅎ)

 

넷플리스 NETFLIX 추천 1위

<하산 미나즈 쇼: 이런 앵글>

 

왠만한 코미디 쇼 보다 더 재밌습니다!

정치, 시사 이슈 + 스탠드업 코미디라고 보시면 되는데요, 미국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정치, 경제, 환경 등의 이슈들을 다뤄서 좋았어요.

어떤 인터뷰이를 만나도 짖궂은 농담하고 질문을 잘 해요 ㅎㅎ 너무 너무 너무 재밌어요.

제가 가장 충격받은 화는 4부에 <대중교통의 파괴자들>이에요. (5부까지 있어요. 시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.)

이 쇼가 맘에 드신다면, 하산 미나즈의 <금의 환향>이라는 스탠드업 쇼도 강력추천합니다!

 

<넷플릭스 추천 2위 언브레이커블 키미슈미트>

 

와..이 작가는 천재 of 천재에요. 

저는 솔직히 제가 이 쇼를 좋아할 줄 몰랐어요. 1화는 대충 보고 5화까지는 대충 봤는데 갈수록 감탄이 나왔어요.

이 쇼는 정말 몇 안 되는 뒤로 갈수록 재미있는 쇼에요!!! 시즌1보다 2가 더 재밌고 시즌4가 될 때까지 질리지 않고 흥미가 떨어지지도 않고 너무너무 재밌게 봤어요.

시즌1-4까지 두 번 보고 지금은 영어 공부하려고 자막 없이 3번째로 보고 있답니다 ㅎㅎ

정말 병맛이고 황당하고 연기도 오버인데 다 오버라 발란스가 좋은 것 같아요ㅎㅎ 작가님 존경합니다

 

<넷플릭스 추천 3위 더 굿 플레이스>

 

이건 뭐 유명하죠? 

전 이 쇼를 보면서 영어 공부하기 완벽한 드라마라는 생각이 계속 들었어요.

생활 영어 + 적당한 속도 + 미국발음 + 영국발음 + 호주발음 + 비속어 잘 안 나옴

완벽하지 않나요?ㅎㅎㅎ

시즌4는 좀 아쉬웠지만 시즌1-3는 재밌게 봤답니다! 제이슨 멘도사 너무 좋아요

 

<넷플릭스 추천 4위 디스인챈트>

 

심슨 좋아하시나요? 같은 제작진이 만든 쇼라고 해요.

19금 애니메이션이라고 보시면 되는데.."What??" 미친거아니야? 라고 혼잣말 하면서 계속 보게 되는 그런 애니메이션이었습니다.

술고래 공주랑 리틀 악마랑 괴짜 엘프의 조합이 너무 좋아요~ 저들의 우정에 빠져들게 됩니다. 

강추합니다!! 시즌3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ㅠㅠ 

 

<넷플릭스 추천 5위 익스플레인 시리즈>

 익스플레인은 <익스플레인: 세계를 해설하다>, <익스플레인: 뇌를 해설하다>, <익스플레인: 섹스를 해설하다> 시리즈가 있어요. 저는 세계를 해설하다를 가장 재밌게 본 것 같아요.

한국과 관련된 에피소드도 있어서 더 몰입해서 봤습니다.

짧고, 유익하고, 재밌고, 흥미진진하고 좋아요!